티스토리 뷰

 

 

 

와 128강 한 10분은 골라야할듯이요

시간이 남으시면 하세요 ㅋ

 

 

https://worldcup.thingsflow.com/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내가 선택한 이상형에게 연락을 받아보세요.

worldcup.thingsflow.com

 

 

 

 

 

 

처음부터 심상치 않네요

128강이라니 이거 완전 노가다인데요?

생년월일이나 mbti 선택안해도되요

 

 

처음부터 어렵네요

다 괜찮은 거 같은데 ㅋ

 

 

 

와 어렵네요

실제 있는 분같은데요

 

 

무지하게 많이 한거 같은데 2%밖에 안되었네요 ㅋ

 

진짜 많이 본분 같은데 여기까지는 솔직히

신중히 골랏어요

 

 

엥 오류인가 남자랑 여자도 나오는데요 ㅋ

 

 

 

 

다들 이쁘시네요

 

 

 

 

 

처음 조금 진중하게 하다가 도저히 자세하게 안보고

했네요 결국에 내 이상형?을 찾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이 많이 남으면 하세요^^

 

2022.06.30 - [이슈] - 지인결혼파토났다는데 진짜 이런일도있나요?

 

지인결혼파토났다는데 진짜 이런일도있나요?

진짜 이런일도 있나요? 지인(여자)엄마가 지역공장 취업하심 지인엄마는 어떤아줌가 괴롭혀서 퇴사하심 지인 결혼할때가 되서 상견례하심 상견례상대가 지인엄마 괴롭히던 아줌마임 베스트댓

sessak.tistory.com

2022.06.29 - [이슈] - exid 하니 양재웅 누구? 열애설 공식입장

 

exid 하니 양재웅 누구? 열애설 공식입장

exid 멤버로 우리에게 친숙한 하니가 열애설이 나왔습니다 현재 하니는 가수와 연기활동을 병행을 하고 있는데요 2011년 EXID로 가요계에 데뷔한 하니는 우리에게 친숙한 2014년 발표한 노래 '위 아

sessak.tistory.com

2022.06.27 - [이슈] - 돌싱글즈3 촬영지 숙소 놀이공원 경주 안녕제주 독채풀빌라

 

돌싱글즈3 촬영지 숙소 놀이공원 경주 안녕제주 독채풀빌라

안녕하세요 돌싱글3 새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 돌싱글즈3의 신청자들은 시즌1와 2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으며 역대 최고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하는데요.이것도 경쟁률이 엄청쎈거 같네

sessak.tistory.com

 

댓글